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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

Q 적립금 소멸정책이 어떻게 되나요?

A

적립금은 상품 구입 금액의 일부 금액을 적립해 드리는 할인 혜택 서비스입니다.

 

적립된 적립금은 상품 구입 시 해당 금액만큼 할인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.

 

적립된 적립금은 1년 간 유지되며, 회원 탈퇴한 경우 자동 소멸됩니다.

 

매년 1월 1일 0시에 적립금 소멸이 되며, 적립금 소멸 년도의 2년 전 1월 1일부터 12월 31일 까지 적립된 금액만큼 소멸이 됩니다.

 

ex ) 2020년 1월 1일 0시에 소멸되는 적립금 액수는 2018년 1월 1일 부터 2018년 12월 31일 기간동안 적립된 적립금입니다.

 

적립금은 알파종합몰 사이트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, 현금으로 전환해 드리지 않습니다. 

Q 체인점에서 배송을 받았는데 알파 본사에서 배송 가능한가요?

A

 

체인점 배송에서 알파 물류 택배 출고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 

마이알파 ->회원정보관리 ->회원정보변경 ->권역배송 설정여부 ->불가능 체크 ->확인

Q 주문 완료 후 결제 방식 변경 가능한가요?

A

결제 방식 변경 불가능합니다.

주문 완료 후 결제방식 변경이 불가능하여

주문 취소 후 원하는 결제 방식으로 재 주문하시기 바랍니다.

Q 주문금액을 나눠서 결제 가능한가요?

A

주문금액의 일부 또는 분납 결제 불가능합니다.

주문내용 또는 결제 금액 수정이 필요한 경우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하시기 바랍니다.

Q 주문한 상품을 전체 또는 일부 상품 주문취소가 가능한가요?

A

상품별 전체 또는 일부 취소 가능하며 배송 단계별 취소 방법은 상이합니다.
 - 결제완료 단계 or 배송준비중 - 사이트에서 직접 취소 가능
 - 결제완료 이후 - 발송준비중 - 고객센터로 취소 문의

주문 취소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[ 로그인 → 마이알파 → 주문결제내역조회 → ‘주문번호' 클릭 → 주문상세 배송상태 조회 ]
- '전체취소' 버튼 : 주문번호 내 모든 상품 취소 시 '전체취소' 버튼 클릭
- '주문취소' 버튼 : 일부 상품 취소 시 주문번호 클릭 후  취소 상품 ‘주문취소' 버튼 클릭

부분 주문취소 불가 유형 안내 (전체 취소 후 재주문)
북앤라이프(도서문화상품권)

오케이케쉬 - 적립 사용 주문
기프트카드 

※ 배송비 정책 안내
- 부분 취소로 인해 무료 배송 정책에 충족 되지 못 할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- 택배사 접수 상태 및 배송 중 상태의 신선(육류, 농산, 수산, 조리식품 등)상품은 취소 불가하며,
    수취 거부 시 반송비는 고객님 부담 입니다.
- 고객님 변심으로 인한 주문 취소 시 결제하신 배송비 쿠폰 등 일부 쿠폰은 복구 불가 합니다.

 

Q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가 무엇인가요?

A

무통장입금이란, 일회성 가상 계좌로 결제수단 중 무통장입금 주문 건마다 생성되는 일회성 계좌번호입니다.
6일 이내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, 가상 계죄번호는 자동 소멸 됩니다.

 

 1. [결제하기]화면 내 '주결제 수단 선택'에서 '무통장 입금'을 선택합니다.
 2. 원하시는 '입금 은행'과 '입금자'를 선택 및 입력합니다.
    (입금기한을 꼭 확인해주세요.)
 3. 현금영수증 발급을 원하실 경우 '현금영수증 발급 신청'에서 발급여부 및 발급정보를 입력합니다.

 4. 세금계산서 발급을 원하실 경우 '현금영수증 미발행' 선택 후 배송완료 이후에 주문결제내역에서 출력합니다.
 5. 구매 동의여부에서 모두 '동의'를 선택하신 후 '결제하기' 버튼을 선택합니다.

'결제하기'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[주문완료]화면으로 이동하며,
주문자 휴대폰번호로 가상계좌번호, 입금금액이 문자발송 됩니다.

주문완료된 주문내역 및 입금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 - 회원 : [ 로그인 → My 알파 → 주문결제내역 ]
 - 비회원 : [ 로그인 → '비회원주문배송조회'선택 → 정보입력 후 '주문/배송조회' 선택 ]

Q 물건 받을 때 카드로 결제 할 수 있나요?

A

알파몰은 온라인 또는 모바일 통해서만 결제 가능합니다.

 

Q 퀵으로 받을 수 있나요?

A

현재 퀵배송은 불가합니다. 
: (온라인몰 특성상) 실시간 주문접수로 인한 실재고 확인  및

오주문/변심/불량/파손 등의 사유로 인한  교환/반품 어려워  퀵배송은 하지 않습니다.

이와 같은 사유로  퀵배송  불가하오니,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1811-0096 이용 부탁드립니다.

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.

 

Q 알파몰에서 주문하고 체인점에서 수령 가능한가요?

A

주문 배송지 주소에 따라 출고지점이 지정되어 체인점에서 수령은 불가능 합니다.

(단, 고객센터로 출고지점 확인 후 재고 확인 되면 해당 지점 방문 수령은 가능합니다.

방문 전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 )

 

Q 주문 상품 전체 수령 했는데 주문서 배송상태를 배송완료 또는 구매확정으로 어떻게 변경하나요?

A

* 배송상태 변경 방법

로그인 마이알파 주문결제내역 주문조회 해당 주문번호 클릭 배송완료 or 구매확정 버튼 클릭

 

Q 장바구니에 상품 담으면 얼마나 보관 되나요?

A

장바구니 상품 담기 후 약 6일 동안 보관됩니다.

하지만 여러 PC환경 및 인터넷 창 정보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으니

중요한 상품은 “상품찜”에 보관하여 구매하시기 바랍니다.

*주의* 상품 담기 후 품절/단종 시 삭제 될 수 있습니다.)

Q 견적서 또는 타 견적서를 받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A

알파몰 견적서 필요시 기업회원 가입 후 견적서 발급 해야 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

견적서 출력 버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.

단, 체인점 주문 일 시 가까운 체인점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Q 왜 같은 상품이 가격 다르게 중복 등록 되어 있나요?

A

 

알파몰에는 많은 업체 상품이 입점 되어 판매 되고 있습니다.

간혹 카테고리가 겹치는 업체 중 일부 상품이 알파에서 취급 하는 상품과 동일하여 중복으로 등록 된 상품이 있는데

알파와 가격 책정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고객님께서는 조금 더 저렴한 상품으로 구매 하시면 됩니다.

(단, 구매 결제 이후 이 같은 사유로 반품, 재 주문 처리는 되지 않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.)

 

Q 온라인에서 판매 하는 상품을 체인점에서 구매 가능한가요?

A

 

업체직송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며

알파배송 상품은 알파 물류센터에서 관리 하기 때문에 체인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.

( *주의* 주변 상권에 맞춰 입점 판매 되는 경우가 많으니 꼭 체인점 방문 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)

알파배송 : 알파 물류센터에서 직접 재고관리 및 출고 되는 상품

업체직송 : 알파몰에 입점 된 업체에서 재고관리 및 출고 되는 상품

Q 업체직송 과 알파배송은 무엇인가요?

A

 

알파배송 : 알파 물류센터, 체인점에서 직접 재고관리 및 출고 되는 상품

업체직송 : 알파몰에 입점 된 업체에서 재고관리 및 출고 되는 상품

 

Q A/S를 받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A

 

알파몰은 온라인 유통 전문 샵으로 직접적인 A/S는 처리 되지 않습니다.

(만년필 및 고급 필기류, 알파 브랜드 제외)

A/S 필요시 고객센터 또는 1:1 게시판으로 접수 해주시면 해당 상품 A/S센터를 확인 하여 안내 또는 교환/반품에 대해 확인 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Q 필요한 상품이 없습니다.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A

필요한 상품의 정확한 제품명을 1:1게시판 또는 상품문의에 문의 주시면

확인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Q 매장코드와 알파몰코드 차이점이 무엇인가요?

A

 

매장코드     :  알파 전체 통용되는 대표 상품 코드 (온라인 오프라인 통합 관리)

알파몰코드  :  알파몰내 운영 상품 코드

 

Q 알파몰 상품 가격과 체인점 상품 가격이 다른가요?

A

 

알파몰은 본사 운영 쇼핑몰로서 중간 마진 없이 판매 하여

오프라인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

온라인 쇼핑몰 특성상 가격 경쟁력에 맞춰 할인되기 때문에

체인점과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체인점 간에도 지역 특성에 맞춰 할인하여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방문 전 참고 하기 바랍니다.

Q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?

A

무통장 또는 실시간계좌이체를 통해 현금 거래 하셨다면 세금계산서 발급 가능합니다.

자세한 출력 방법은 아래 페이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  •  

    ※ 신용카드 결제시 신용카드명세서가 세금계산서 효력을 하기 때문에 중복처리 되어

        세금계산서 발급이 불가능 합니다.

    Q 하자 상품을 배송 받았는데 다른 상품으로도 교환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 

    상품이 불량일 경우 동일 상품에 한해서만 교환반품이 가능 합니다
   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면 해당 상품 반품 후 원하시는 상품을 새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

    ※ 불량 상품 반품/교환 시 배송비는 발생 하지 않으며
    다른 상품으로 교환 시 새로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    Q 반품/교환 시 대표 유의사항

    A

    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'에 의거하여 배송 완료후 7일 이내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  1) 반품/교환 시 대표 유의사항 


         실제 상품, 용역 등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/반품 가능
          (표시, 광고와 상이 : 물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&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)
        상품하자 이외 사이즈, 색상교환 등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 배송비는 고객부담 
        상품에 따라 TAG, BOX, 라벨, 포장 등의 훼손이나 구성품, 사은품 누락, 수선, 세탁, 폐기 후에는 반품 불가
     

    2) 교환/반품/취소/환불이 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• 주문한 상품과 배송 받은 상품이 다른 경우
    • 배송 혹은 포장 단계에세 제품의 불량, 파손의 경우
    3) 교환/반품/취소/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.
    •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일부 제품의 분식 혹은 파손된 경우
    • 상품의 가치, 즉 재판매가 어렵다고 느껴지는 경우
    • 필기류, 지류용품, DIY, 우드제품, 전산소모품, 화방 상품인 경우
    • 인쇄, 주문제작 상품 등 별도 제작된 상품의 경우
    4)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협의 혹은 임의 취소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동호회나, 까페를 통한 대량주문, 공동구매
    • 제조사 혹은 공급처 단가를 인상요인 반영이 안된 경우
    • 단가 입력 오류로 인한 의도적 대량구매, 재판매 의도가 있는 주문
    5) 기타 교환/반품/취소/환불 안내
    • 사이즈/색상 등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상품은 고객님이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  • 교환/반품 시 반드시 알파몰에서 발송한 택배사를 이용하여야 하며, 다른 택배사 이용 시 추가금액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  • 상품이 불량 및 하자인 경우 알파몰에서 왕복배송료를 부담하며,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됩니다.

     

    ※ 기타 주의사항

    - 사용 중 발생한 하자의 환불/교환/수리 등은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준하여 처리됩니다. 

    - 반품/교환 시 고객님 귀책사유로 인해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    - 단순변심 등 고객님 귀책사유로 반품/교환시 배송비(왕복)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    - 일부 수입품, 및 제작품의 경우 주문 전 반품/교환 가능여부를 담당자와 확인 바랍니다.

    - 설치제품, 소프트웨어, 잉크/토너류 제품의 경우 개봉, 설치 후 반품 불가능 합니다.

    - 별도의 설치 작업이 필요한 상품 개봉 및 설치 후 반품 불가능 합니다.

    - 상품 특성 상 제작된 포장박스 훼손 및 상품 자체 택배송장 부착의 경우 반품 불가능 하며 반송 될 수 있습니다.

    Q 교환배송비/반품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◈ 택배비 부과되지 않는 사유
    - 상품 불량, 오배송 등으로 인한 반품/교환 시 배송비는 알파/협력업체 각각 부담합니다.
     (단, 고객귀책 사유로 판정될 경우 배송비 부과될 수 있습니다)

    ◈ 택배비 부과 사유
    - 사이즈불만, 색상불만, 오주문 등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/교환 시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. 

    1. 반품

      3만원 이상 구매 (무료배송)

     

       1) 고객변심

           - 부분반품 - 반품 상품 제외하고 5만원 이상일 경우 반품 배송비만 부담

    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  반품 상품 제외하고 5만원 미만일 경우 왕복 배송비용 고객 부담

           - 전체반품 - 왕복 배송비용 고객 부담

            (사용 조건으로 무료 배송 했으나 변심 반품 경우 초도배송비용 같이 부과 됨)

     

       2) 클레임 반품

           - 부분반품, 전체반품 - 무료

             (반품 입고 후 주문취소 - 초도배송비용 부과 시 같이 환불)

        3만원 미만 구매 (초도 배송비 고객 결재)

     

       1) 고객변심

           - 부분반품 - 반품 배송비만 부담

           - 전체반품 - 반품 입고 후 환불 시 초도 배송비 같이 환불되기 때문에 접수단계에서 왕복 배송비용 고객부담

     

       2) 클레임 반품

           - 부분반품, 전체반품 - 무료 ,

           - 전체주문취소 시 전액(초도배송비용 포함) 환불

     

     

    2. 교환

     

      고객변심 - 왕복 배송비 고객부담,

      클레임 - 무료

     ※다른 상품으로 교환불가, 반품 후 재주문 처리 가능.

     

     


    ◈◈ 알아두세요 !! ◈◈

      배송 중 고객의 사유로 반송되는 경우 배송비 정책에 의해 왕복 배송비 청구됩니다.

    ※ 고객사유 : 변심반품, 수취인 부재로 수취거부(회송), 주소오류(회송) 등

    기타 신선상품 반품 시
    - 신선상품의 경우 원칙적으로 변심반품이 불가(상품불량 등 제외)하며, 수취거부 등 변심반품으로
    회송될 경우 판매가 불가함으로 취소가 어렵습니다.
    - 상품 불량에 의한 반품은 고객센타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.
    (단, 고객과실 사유로 판명될 경우 반품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)

    ※ 지정 택배사를 통한 반품/교환이 아닐 경우 고객님께서 운송비를부담할 수 있습니다.  

    Q 아이디/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 로그인불가 합니다.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아이디/비밀번호 분실 시 아래 경로에서 직접 찾을 수 있습니다.

    [로그인 →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]를 클릭하여 조회 가능합니다.

    1) 아이디 찾기
     -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통해 조회가능


    2) 비밀번호 찾기
     -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통해 조회가능
     - 등록된 정보로 찾기

    Q 아이핀(I-PIN) 아이디와 비밀번호 분실시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 

    회원가입 또는 아이디(비밀번호) 찾기 페이지를 통해 '아이핀(I-PIN) 인증' 버튼 클릭 후 '아이디/비밀번호 찾기'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만약 아이핀(I-PIN)을 이용한 실명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서울신용평가정보(SIREN24)로 문의 바랍니다.

    - 서울신용평가정보(SIREN24) 고객센터 : 1577-1006

     

    Q 회원 가입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알파몰에 처음 방문하셨나요?

    지금 가입하시면 알파가 드리는 특별한 혜택과 함께 즐거운 쇼핑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  

    회원 등금 혜택 입니다.

  •  

   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회원 탈퇴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[로그인 → 마이알파 회원정보관리 회원탈퇴] 

    * 회원탈퇴 유의사항

    -회원탈퇴 시 보유했던 적립금, 쿠폰, 포인트 모두 소멸되며 재가입 시에도 복원되지 않습니다.
    -회원탈퇴를 완료하시면 즉시 탈퇴처리가 이루어지며, 해당 아이디는 영구적으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.
    -진행중인 거래 건이 있는 상태에서 회원탈퇴를 할 경우, 더 이상 거래내역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.
    -탈퇴 전에 다시 한 번 거래 내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-반품처리 혹은 고객서비스 처리 중일 경우, 탈퇴가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러한 경우는 고객센터의 1: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-회원탈퇴 처리 후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상품 반품 및 A/S를 위한 알파종합몰 개인정보보호정책 규정에 따라 관리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탈퇴회원 회원정보 보존기간

    회원탈퇴가 완료되더라도 판/구매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회원정보가 일정기간 보존됨을 알려드립니다.
   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보존이 필요한 경우에 한하여 보존됩니다

    • 계약 및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: 5년
    •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: 5년
    •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: 3년
    • 부정이용 등에 관한 기록 : 1년
    Q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준비중

     

    Q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회원 아이디는 가입이후 변경 불가하며 안전한 인터넷 거래를 위한 비밀번호는 수시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1) 회원 아이디 변경
      - 회원 전체탈퇴 후 재가입 시 변경하여 가입 가능합니다. (이전 아이디 사용 불가)

    2) 비밀번호 변경
     -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 변경 시 본인인증 후 변경 가능합니다.
     - [ 마이알파 → 회원정보관리 → 회원정보변경 → 비밀번호 변경 → 확인]

    Q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회원 정보 수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 

    [알파몰 로그인 → 마이알파 →회원정보관리 →회원정보변경]

     

    * 개인회원 수정 불가 항목 - 성함, 아이디

    * 기업회원 수정 불가 항목 - 기업명, 사업자 번호, 아이디

    ※ 고객님께서 직접 수정 불가능한 항목은 고객센터 1811-0096으로 

        문의 바랍니다.

    Q 홈페이지에서 배송확인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되어있는데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어요.

    A

    홈페이지 내 배송 진행 단계가 '배송완료'며 상품이 배송되었다는 문자 안내를 받으셨다면
    배송완료 수동 처리로 인하여 금일 출고 되거나 택배사로 접수되어 배송 중으로 1~2일내로 수령 가능한 상태입니다.
    (단, 가전/가구 등 설치 상품 제외)

    만약 장기적으로 상품을 배송받지 못하셨다면 홈페이지 내 '1:1 문의'에 문의 글을 남겨주시거나
    고객상담 센터로 전화 주시면 빠른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  

    ※ 문의 전 주문 시 수취인 정보가 정확히 기재되어 있는지 선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  Q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14세 이상 개인/기업(체인점)/외국인 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.
    ※ 만 14세 미만 가입 불가

    ▶ ' 회원가입 ' 바로가기 

     

    1) 일반회원
     - 사이트 상단 [회원가입] 클릭 후 ‘아이핀(I-PIN) 인증’ 또는 '본인인증(본인명의 휴대전화)'을 통해
        본인이 직접 가입 가능합니다.

    2) 기업회원/체인점회원 (사업자등록증 보유)  
     - 사이트 상단 [회원가입] 클릭 후 기업회원 가입은 '기업명', 알파 체인점은 '알파000점'으로 '사업자등록번호'로 인증 후 가입 가능합니다.

    3) 외국인회원 
         이메일 인증번호 확인 후 정보입력 방법을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
     

    Q 상품을 한 번에 주문했는데 일부는 도착하지 않았습니다. 배송확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주문 상품 중 일부만 수령했을 경우 다음과 같은 사유로 상품이 개별 배송될 수 있으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1) 동일 상품이 아닌 경우
     - 협력업체 상품일 경우 각 업체 별 상품 입고 및 출하시기가 다름

       - 복사용지, 종이컵박스 등 부피와 무게가 많이 나가는 경우

    2) 동일 상품인 경우
     - 상품의 특성상 대형 가전, 가구, 산지 직송 상품, 고중량의 상품 등은 중량 및 수량에 따라 1개 이상의 송장번호로 나뉘어 배송 될 수 있음

    배송되지 않은 상품에 대한 배송정보는 [마이알파 > 주문관리 > 주문번호 클릭]에서 확인 가능하며,
    해당 주문/배송 조회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상담 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 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A

    배송비는 상품 배송 형태에 따라 다음과 같습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상품구분 유형 무료배송조건 / 배송비
    알파출고상품 택배배송 5만원이상 무료배송 / 5만원 미만 2,500원
    업체출고상품 택배배송 업체 및 상품에 따라 배송비 상이하므로 상품페이지 참고
    동일업체의 상품이 아닐 경우 배송비는 각각 부과
    업체직송 업체 및 상품에 따라 배송비 상이하므로 상품페이지 참고

     


    ※ 도서/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.
    ※ 금고, 호스릴, 복사지 등 상품 특성상 추가 운임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      

    Q 주문 상품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A

    [로그인 → (우측상단) 마이알파  → 주문/배송조회 ]에서 주문 건 별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'배송중'일 경우 '배송조회' 버튼을 클릭하시면 운송장번호로 상품추적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Q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는 마이알파 에서 변경이 가능하며,
    변경 가능한 배송지 정보는 "수취인명, 연락처, 주소, 배송 메세지"입니다.

    [배송지 정보 변경 방법]
    - 마이알파 '주문관리' 페이지에서 "주문번호" 클릭 후 주문상품/배송조회에서 "배송지 변경" 가능 

     

     

    ※ 배송 '진행현황'이 " 주문접수", " 결제완료", "배송준비중"  단계에서만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으며,
       " 발송준비중" 단계부터는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.

    ※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결제했을 경우(장바구니 결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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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Q 바로픽 서비스는 어떤서비스며 이용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바로픽(PICK-UP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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