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파몰

  • 상품 바로가기

컨텐츠 영역

자주 묻는 질문

Q 장바구니에 상품 담으면 얼마나 보관 되나요?

A

장바구니 상품 담기 후 약 6일 동안 보관됩니다.

하지만 여러 PC환경 및 인터넷 창 정보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으니

중요한 상품은 “상품찜”에 보관하여 구매하시기 바랍니다.

*주의* 상품 담기 후 품절/단종 시 삭제 될 수 있습니다.)

Q 견적서 또는 타 견적서를 받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A

알파몰 견적서 필요시 기업회원 가입 후 견적서 발급 해야 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

견적서 출력 버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.

단, 체인점 주문 일 시 가까운 체인점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Q 왜 같은 상품이 가격 다르게 중복 등록 되어 있나요?

A

 

알파몰에는 많은 업체 상품이 입점 되어 판매 되고 있습니다.

간혹 카테고리가 겹치는 업체 중 일부 상품이 알파에서 취급 하는 상품과 동일하여 중복으로 등록 된 상품이 있는데

알파와 가격 책정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고객님께서는 조금 더 저렴한 상품으로 구매 하시면 됩니다.

(단, 구매 결제 이후 이 같은 사유로 반품, 재 주문 처리는 되지 않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.)

 

Q 온라인에서 판매 하는 상품을 체인점에서 구매 가능한가요?

A

 

업체직송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며

알파배송 상품은 알파 물류센터에서 관리 하기 때문에 체인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.

( *주의* 주변 상권에 맞춰 입점 판매 되는 경우가 많으니 꼭 체인점 방문 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)

알파배송 : 알파 물류센터에서 직접 재고관리 및 출고 되는 상품

업체직송 : 알파몰에 입점 된 업체에서 재고관리 및 출고 되는 상품

Q 업체직송 과 알파배송은 무엇인가요?

A

 

알파배송 : 알파 물류센터, 체인점에서 직접 재고관리 및 출고 되는 상품

업체직송 : 알파몰에 입점 된 업체에서 재고관리 및 출고 되는 상품

 

Q A/S를 받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A

 

알파몰은 온라인 유통 전문 샵으로 직접적인 A/S는 처리 되지 않습니다.

(만년필 및 고급 필기류, 알파 브랜드 제외)

A/S 필요시 고객센터 또는 1:1 게시판으로 접수 해주시면 해당 상품 A/S센터를 확인 하여 안내 또는 교환/반품에 대해 확인 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Q 필요한 상품이 없습니다.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A

필요한 상품의 정확한 제품명을 1:1게시판 또는 상품문의에 문의 주시면

확인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Q 매장코드와 알파몰코드 차이점이 무엇인가요?

A

 

매장코드     :  알파 전체 통용되는 대표 상품 코드 (온라인 오프라인 통합 관리)

알파몰코드  :  알파몰내 운영 상품 코드

 

Q 알파몰 상품 가격과 체인점 상품 가격이 다른가요?

A

 

알파몰은 본사 운영 쇼핑몰로서 중간 마진 없이 판매 하여

오프라인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

온라인 쇼핑몰 특성상 가격 경쟁력에 맞춰 할인되기 때문에

체인점과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체인점 간에도 지역 특성에 맞춰 할인하여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방문 전 참고 하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