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- 1.알파
- 2. 엠포스지
- 3. 화일
- 4. 연필
- 5. 클립
- 6. 박스
- 7. 가습기
- 8. 건전지
- 9. 모나미
- 10. 형광펜
Q 체인점에서 배송을 받았는데 알파 본사에서 배송 가능한가요? | |||||||||||||
A
체인점 배송에서 알파 물류 택배 출고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마이알파 ->회원정보관리 ->회원정보변경 ->권역배송 설정여부 ->불가능 체크 ->확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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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퀵으로 받을 수 있나요? | |||||||||||||
A 현재 퀵배송은 불가합니다. 오주문/변심/불량/파손 등의 사유로 인한 교환/반품 어려워 퀵배송은 하지 않습니다. 이와 같은 사유로 퀵배송 불가하오니,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1811-0096 이용 부탁드립니다.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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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알파몰에서 주문하고 체인점에서 수령 가능한가요? | |||||||||||||
A 주문 배송지 주소에 따라 출고지점이 지정되어 체인점에서 수령은 불가능 합니다.
(단, 고객센터로 출고지점 확인 후 재고 확인 되면 해당 지점 방문 수령은 가능합니다. 방문 전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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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주문 상품 전체 수령 했는데 주문서 배송상태를 배송완료 또는 구매확정으로 어떻게 변경하나요? | |||||||||||||
A * 배송상태 변경 방법 로그인 → 마이알파 → 주문결제내역 → 주문조회 → 해당 주문번호 클릭 → 배송완료 or 구매확정 버튼 클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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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? | |||||||||||||
A 준비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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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홈페이지에서 배송확인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되어있는데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어요. | |||||||||||||
A 홈페이지 내 배송 진행 단계가 '배송완료'며 상품이 배송되었다는 문자 안내를 받으셨다면 ※ 문의 전 주문 시 수취인 정보가 정확히 기재되어 있는지 선 확인 부탁드립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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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상품을 한 번에 주문했는데 일부는 도착하지 않았습니다. 배송확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 |||||||||||||
A 주문 상품 중 일부만 수령했을 경우 다음과 같은 사유로 상품이 개별 배송될 수 있으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. - 복사용지, 종이컵박스 등 부피와 무게가 많이 나가는 경우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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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 | |||||||||||||
A 배송비는 상품 배송 형태에 따라 다음과 같습니다.
※ 도서/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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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주문 상품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 | |||||||||||||
A [로그인 → (우측상단) 마이알파 → 주문/배송조회 ]에서 주문 건 별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'배송중'일 경우 '배송조회' 버튼을 클릭하시면 운송장번호로 상품추적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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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? | |||||||||||||
A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는 마이알파 에서 변경이 가능하며,
※ 배송 '진행현황'이 " 주문접수", " 결제완료", "배송준비중" 단계에서만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으며,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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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 바로픽 서비스는 어떤서비스며 어떻게 이용 하는건가요? | |||||||||||||
A "바로픽(PICK-UP) 서비스"는 온라인으로 주문하신 상품을 인근매장에 방문하여 직접 확인하고 받아보실 수 있는 방문수령 서비스입니다.
자세한 문의는 해당 페이지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주의) 수령지점의 재고 여부에 따라 바로픽 서비스가 불가 할 수 있으니 방문 전 고객센터 또는 해당 지점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****현재 준비중인 서비스 입니다.****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