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파몰

교환/반품/취소/환불이 가능한 경우

  • 주문한 상품과 배송 받은 상품이 다른 경우
  • 배송 혹은 포장 단계에서 제품의 불량, 파손된 경우
  • 상품의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
  • 교환 환불의 경우 월/수/금 진행 됩니다

교환/반품/취소/환불이 불가능한 경우

  • 상품 수령 후 2일 이상 지난 경우
  •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일부 제품의 분실 혹은 파손된 경우
  • 상품의 가치, 즉 재판매가 어렵다고 느껴지는 경우
  • 필기류, 지류용품, DIY, 우드제품류의 상품의 경우
  • 인쇄, 주문제작 상품 등 별도 제작된 상품의 경우

임의취소 안내

  • 동호회, 카페를 통한 대량 주문, 공동구매
  • 제조사 혹은 공급처 단가 인상요인 반영이 안된 경우
  • 단가 입력 오류로 인한 의도적 대량 구매, 재판매 의도가 있는 주문

교환/반품 안내

  1. 알파종합몰의 마이알파 혹은 고객센터 > 1:1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2. 고객센터의 담당자와 통화하여 추가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3. 고객센터의 담당자에게 안내 받은 택배사로 상품을 발송합니다.
  4. 상품 회수 완료 혹은 교환 상품 발송

기타 교환/반품/취소/환불 안내

  • 사이즈/색상 등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상품은 고객님이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• 교환/반품 시 반드시 알파종합몰에서 발송한 택배사를 이용하셔야 하며, 다른 택배사 이용 시 추가금액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• 상품이 불량 및 하자인 경우 알파종합몰에서 왕복배송료를 부담하며,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