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텐츠 바로가기

알파몰

  • 상품 바로가기
  • 상품 바로가기

알파몰

컨텐츠 영역

후불결제 서비스

물건 먼저받고 협의된 기간에 한번에 결제하는 후불결제 서비스 ※결제 전 세금계산서 발행 및 각종 증빙 서류 발급 가능합니다. 물건을 먼저 수령하신 후 결제는 협의된 기간에 진행하는 편리한 후불결제 서비스를 만나보세요. 대상 : 학교, 단체, 관공서 등 , 신청 시 필요 서류 : 사업자등록증 사본, 알파종합몰 기업회원 아이디(표기) FAX 후불결제서비스 신청절차

후불결제서비스 신청절차

  1. 고객센터 후불거래 문의

    알파몰 고객센터 1544-0096로 문의

  2. 기업회원 가입 및 로그인

    기업회원만 이용가능

  3. 사업자등록증 접수

    팩스로 접수 FAX .02-718-0914

  4. 담당자 심사/승인

    담당자 승인 후 연락

  5. 온라인 주문

    알파몰 접속 후 상품구매

  6. 주문상품 배송/수령
  7. 세금계산서/ 영수증 발행
  8. 대금결제

    결제 보류기간은 7일 (담당자 협의를 통해 최대 한 달까지 기간 연장 가능)

  9. 회계팀 입금 확인 및 정산

    결제 후 연락 주시면 입금확인/정산 처리

후불결제 서비스 결제 방법

후불결제 서비스 결제 방법

※결제 전 세금계산서 발행 및 각종 증빙 서류 발급 가능합니다.

  1. 기업회원 로그인

    로그인 후 결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
  2. 마이알파 > 주문관리 > 후불결제

    마이알파의 주문관리 하위 메뉴인 후불결제 메뉴로 이동합니다.

  3. 마이페이지 카드결제